Gv70 브레이크 밀림현상 안녕하세요5만km쯤 브레이크패드랑,오일을 교체

Gv70 브레이크 밀림현상

안녕하세요5만km쯤 브레이크패드랑,오일을 교체하고 현재는 10만km 정도 됐습니다.타이어는 교체한지 6개월정도 됐습니다. 요즘들어 브레이크가 많이 밀리는 느낌이 들어 브레이크 패드를 갈아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사진 첨부드립니다.

브레이크 밀림은 패드나 오일 문제일 수도 있어요

아마도 패드를 다시 점검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브레이크 오일 상태도 한 번 체크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